1. 맛, 여행 기록

화곡동 치킨 배달 포장

반응형

화곡역 우장산역 화곡동 치킨 배달 포장

치킨 대장 순살, 뿌링클, 맛초킹,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, 황금올리브 핫윙, 국민 35 통닭

 

치킨대장 뼈후라이드+뼈양념 16000원
치킨대장 순살후라이드+순살양념 17000원

치킨 대장은 자주 주문하는 곳이다.

닭이 크며 기름이 깨끗하고 치킨도 바삭하고 고소하다. 양념치킨이 옛날 양념치킨 맛이고 맵기 선택이 기본 맛인데도 매콤하다. 

배달의 민족에서 포장 주문 시 3000원 할인해주고 있는데 뼈 있는 반반 치킨을 포장 주문 시에는 1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.

닭강정도 맛있어서 인기 있는 것 같다.

 

뿌링클 17000원

예전에 먹어 봤던 것 같기도 하고 그 맛이 기억이 안 나서 뿌링클을 주문했는데, 진짜 맛있었지만 많이는 못 먹겠다. 몇 개 먹다 보니 난 금세 질렸다. 맛있었지만 뭔가 더 먹질 못했다. 저 소스를 찍어 먹는데 느끼하지만 맛있었다. 이게 뭐지?

다음날 다시 생각이 나서 먹었는데 겉에 뿌려진 게 눅눅해서 별로 였지만 그래도 맛있었다. 겉에 뿌린 거에서 끝 맛에 약간 비타민 사탕이 생각났다. 그 맛이 좋았다. 그래서 찾아보니 비타민E가 들어있다는데 그게 겉에 뿌려진 거에 들어있나 보다.

배민에서만 음식을 주문하다가 요샌 가끔 쿠팡에서 주문하는데 왜 반반메뉴는 없었나? 원래 없는 걸까? 내가 못 찾았던 걸까. 뿌링클 반반메뉴 있으면 다음에 또 주문해야겠다. 그때 또 몇 조각 먹고 질리더라도 다시 생각나서 찾게 되는 맛이다.

 

BHC 맛초킹 17000원

몇 년 전인가 가족이 사 와서 먹을 때 그냥 이름 모르고 먹기만 했지 이번에 주문할 때 맛초킹이라는 걸 처음 알았다. 내가 원했던 맛은 아주 매운맛이었는데 잘 못 주문했지만 맛초킹도 나름 짭짭하고 달짝지근해서 맛있었다 의외로 느끼함 없이 계속 먹게 되는 맛이다. 

 

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19500원

황금올리브나 반반만 먹다가 처음 먹어 본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큼~~ 직 하고 맛있다. 치킨은 먹다가 느끼함이 느껴지면 그만 먹는데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는 느끼하지 않고 쫄깃해서 좋았다. 소스 맛이 맛있어서 다시 주문하고 싶지만 4조각이라는 게 좀 아쉽다. 

 

BBQ 황금올리브치킨 핫윙 18000

날개 하고 봉만 있어서 좋긴 한데 껍데기 반죽이 조금만 더 얇았으면.

황금올리브치킨 먹을 땐 닭이 커서인지 퍽퍽 살 양이 좀 많게 느껴질 때도 있다. 닭다리만 있는 구성은 또 싫어해서 황올 핫윙 구성은 내게 맞는 듯하다. 매운맛 있나? 그냥 바비큐 매운맛 핫윙이 있으면 더 자주 주문할 듯싶다.

 

국민35통닭 3500원

혼자 먹기 딱 좋은 국민 삼오 통닭은 1마리 3500원, 2마리 7000원 3마리 10000원이다. 소금은 주는데 무, 소스가 별도이다.

 

처음엔 그냥 뜯어먹었는데 그것보다 가위로 조각내서 먹으면 뜯다가 껍데기랑 분리되지 않고 좋다.

얇은 껍데기의 옛날 통닭이 생각날 때 좋다. 아무래도 배달하는 것보다 포장이 저렴하다.

반응형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