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. 일상

홈플러스 새우튀김과 초밥, 반반치킨

반응형

홈플러스 새우튀김과 홈플러스 초밥, 홈플러스 반반치킨

 

친구를 부르려는데 이사한지 얼마안돼 먹을거리가 없어서 홈플러스에 방문했다.

친구가 좋아하는 새우튀김이 눈에 먼저 띄어 집어들고 그 다음에 옆에 있는 초밥을 담았다.

 

4900원에 10개 들어있는 홈플러스 새우튀김인데 가격에 비해 꽤 맛있었다. 

새우튀김의 튀김옷은 두꺼운 편이었지만 내 입에는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서 완전 잘 맞는편이다.

 

16개를 담아 온 홈플러스 초밥. 

개당 480원 이었나? 세일할 때 구입해서 더 저렴했던 것 같기도 하고 기억이 가물가물 -_-;

평소 회는 즐기지 않는 편인데 초밥의 회는 잘 먹을 수 있다.

 

사 온 음식들로만.. 그래도 상다리 안부러질 만큼 채워졌네.

 

본가에서 가져온 나뭇잎 모양의 그릇에 나름대로 마른안주와 과자 그리고 강아지들 주려고 사놨던 천하장사 소시지를 올려놓고 ^^

옆에 빵들은 홈플러스 다녀온 후 친구를 마중나갔다가 동네 홈플러스 슈퍼에서 구입해왔다.

생각보다 집 근처에 음식점들과 술집들, 이마트슈퍼, 홈플러스슈퍼등 여러 편의점들과 밤 늦게까지 운영하는 슈퍼들도 많아서 나한테는 맞는 동네인 것 같다.

 

친구를 바래다 주고 온 24시간 분식집에서 참치덮밥을 포장해 왔다.

이놈의 술만 한잔 들어가면 밥이 땡겨서... 집에 들어가 3분의 1정도만 먹고 다음날 헤치워 버리려고 맛봤는데 정말 맛있었다.

 

 

 

홈플러스에서 새우튀김과 초밥 샀을 때 치킨을 보고 살까말까 살까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놓고 나왔는데 그 후에 갔을 때 구입한 반반치킨중의 양념치킨 이다.

 

이사온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본가가 있는데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새우튀김을 1팩드리고 친구에겐 작은새우튀김 1팩과 저 반반치킨의 후라이드치킨을 함께 주었다.

후라이드치킨은 어떤치킨 맛의 종류인지 잘 모르겠는데 친구 집에 식구가 맛있다고 밥하고 먹었다고 한다  ^^;

언제 뿌려치킨 먹어봐야지~~ ㅎㅎ 양념치킨 맛은 맛있는 편인데 좀 단맛이 강하다.

조금만 덜 달다면 좋으련만... 서도,, 지금 이순간 저 양념치킨이 또 먹고싶다.

반응형
,